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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신일중고등학교 경비 및 청소용역(2억 6천, 서울)
- 관리자
- 2018.01.31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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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회214
신일중·고등학교
경비 및 청소용역 전자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신일중 ·고등학교 경비 및 청소용역
전자입찰 공고
나.
용역위치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49길 20(미아동)
다.
용역기간 : 2018년
03월 01일 ~ 2019년
02월 28일(1년)
라.
용역내용 : 건물 내․외부 경비 및 청소 용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인원
1)
경비 3명 (고등학교
1명,
중학교 2명), 70세 미만
남자
2) 청소 5명
(고등학교 4명, 중학교
1명)
바.
기초금액 : 금267,105,000원(금이억육천칠백일십만오천원) - VAT포함
※ 붙임 과업 지시서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인력의 업무 연계성 등을 감안하여
기존의 종업원 중에서 학교의 요청에
의하여 전부 또는 일부를 승계 고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계약 체결 시 용역업체에 지급되는 금액 중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이 되어야
합니다.
※ 용역업체는 본관 경비의 경우 3~4일 계속되는 공휴일 및 명절에 1일 정도
교대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여(대체인력 확보) 대체해야 합니다.
※ 결원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지체 없이 대체인원으로 보충하여야
하며,
대행자 지정
등으로 학교 청소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및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2017-95호,
2017.9.29.)이 적용 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 및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①, ②를
모두 소지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지사는 투찰할 수 없습니다.)
①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과 위생관리용역업(업종 코드:1162)을 동시에 가지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용역,
경비업)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는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 진행 중이거나 제재 절차 진행 예정인 업체는 투찰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은 개찰 후 국세
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2017년 4대 보험 완납증명서,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경비 및 청소용역
계약(이행) 실적을 제출해야 합니다.
개찰 후 적격심사에서 위의 서류를 미제출한 업체는 본 용역 입찰
공고 낙찰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차 순위자에게 순위가 넘어 갑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세부적인 내용은 붙임 과업 지시서를
참고하시고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할 개인 또는 업체는 사전에 현장을 답사
․ 조사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반드시 취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18. 1. 31(수) 18:00 ∼ 2017. 2. 8(목) 14:00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2조-2항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며,
공동도급인의 경우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마.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2.
8(목) 15: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제재
가. 예정가격 결정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1순위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
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입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1순위자에게만 통보하고 1순위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서류(입찰참가자격으로 제시한 직접생산증명서 포함하여 산출내역서와
청렴서약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 사용인감계,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관련서류) 와 특히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경비 및 청소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및 국세 완납
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2017년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2017-95호)에 따라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적격 심사 자료는 심사기준 작성지침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요구사항에 위배될 때는 신일중 ·고등학교에서
임의조치(무효처리 등)합니다. (1순위 우선 제출 후 미달 시
차순위에게 통보)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정당한 이유 없이 적격심사를 포기
또는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부정당업체로 시행령
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심사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총점도 같으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자.
낙찰자는 신일중학교와 신일고등학교로
구분하여 각각 계약을 체결하며 월별 계산을 하여 학교별로 대금을 청구해야 합니다.
사.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8. 계약의
해제․해지와
계약보증금 추가 납부
가.
계약의 의무적 해제․해지
사유
1)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계약보증금을 세입조치 하는
경우
2)
지연배상금이 계약금액의 10/100에 달한 경우로서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 이행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입찰과정에서 거짓 서류를 제출하여 부당하게 낙찰을 받은 경우
4) 입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 등에게 뇌물을 제공한 경우
나. 계약의 임의적
해제․해지
사유
1)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이행을 하지 않거나 계약담당자의
이행촉구에 따르지 않은
경우
2)
계약상대자의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ㆍ등록말소 등으로 인하여 더 이상
계약이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그 밖에 행정자치부장관이
정하는 경우
다.
지연배상금이 계약금액의 10/100에 달해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지 않는 때에는
계약상대자가 잔여계약 이행금액에 대해 계약보증금을 추가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국고 귀속되며, 관련법규에 따라 해당 업체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합니다.
12.
청렴서약제 시행 안내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 ․
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입찰 설명서 숙지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
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사업소)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행정실
김태형(☎ 02-944-9843)
2018 . 1. 30.
신 일
중 · 고 등 학 교
장
최신 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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