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서 |
현대카드 대표번호 고객센터 |
업무내용 |
- 현대카드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업무 - 정보변경업무, 청구입금업무(선결제, 입금관련) 및 멀티업무(상품서비스, 발급 등) - 영업성 절대 없음 !! - 금융 전문 상담사로서의 발전기회 |
자격요건 |
- 학력/경력/성별무관 - PC사용가능자 - 장기근무가능자
|
업무시간 |
- [월~금 / 주40시간] 09:00~18:00 8시간 근무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근무장소 |
- 경기 부천 원미구 중동 1126-1 유베이스 타워 - 7호선 신중동역 2번출구 도보 7분
|
근무형태 |
- 유베이스 정규직
|
급여조건 |
▶신입 - 기본급여: 1,745,150원 + 합격축하금 54,850원 - 합격축하금은 90%이상 출근시 지급 - 1~3개월 보장급여 180만원 + 각 그룹별 인센티브 적용(평균 32만원/최대 220만원) - 4개월 이후 : 평균 210만원이상 !! - 시용기간(3개월) 재직시 기본급 100% 지급 / 중도 퇴사시 기본급 90% 일할 지급
- 교육일정 : 평일 20일간 / 교육비 일 4만원 - 최종교육수료자에 한해 입사 및 교육비 지급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 |
복리후생 |
- 4대보험 가입, 상조회 운영(가입시) - 사내복지 시설운영, 콘도 휴양 지원 및 의료복지몰 운영 - 사내 임직원몰 (AK,신세계) 운영 - 자녀 학자금 지원 - 동호회 지원
|
- 서류마감 : 3월 25일(월) 오후
- 면접일정 : 3월 26일(화) 오후
- 교육일정 : 3월 27일(수) ~ 평일 20일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