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서 |
삼성전자 고객센터 |
업무내용 |
- 삼성전자 서비스 냉장고제품 인바운드 상담 - 냉장고제품 고장성 문의응대 및 고장접수 기술상담 - ★ 체계적인 교육진행으로 신입 지원가능 |
자격요건 |
- 학력무관, 성별무관 - 신입 지원 가능 - 표준어 사용자 - 고객센터 상담 경력자 우대 -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사업자등록 되어있는 경우 채용불가_단, 교육기간 중 폐업신고시 가능 - 장애인 우대 상담업무의 특성에 따라 업무수행이 가능한자 - PC/인터넷 사용가능한 분 - 장기 근무 가능한 분 |
업무시간 |
- 1일 8시간(주 40시간 근무)_상황에 따라 잔업 * 토요일 상황에 따라 특근 진행 (월 2회~3회 수준/특근수당지급) |
근무장소 |
- 대구 달서구 구마로 259 - 서부정류장역 1번출구 도보 5분 이내 |
근무형태 |
- 삼성전자서비스CS(주) 계약직 - 채용(교육종료) 後 1년_계약종료 후 우수사원에 대해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
급여조건 |
★ 연봉 3천만원 수준(상여금, 보너스 포함) ★
- 월 2,020,000원 (식대 포함) + 인센티브 차등지급 - 인센티브 : 매월 10만~30만 실적에 따라 차등지급 - 잔업근무 時 : 잔업수당 별도 지급!
- 교육기간: 18.02.18 ~ 18.03.25 (5주) / (교육비 2,020,000원/1달 교육기준) * 교육 수료 후 채용 불가 사유 없을 시 계약직 채용! |
복리후생 (정규직과 동일함) |
- 4대보험, 퇴직금 지급 - 연차 및 경조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사용 - 자녀학자금 제도(5년차 이상 고등학교/대학교 학자금 지원) - 장기근속 사원 유급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종합검진 및 일반 검진 지원(전사원 1년 1회 지원) - 출산 장려금지원/산전 후 휴가 90일 및 격려금지원/가족돌보미휴직가능 - 삼성전자 제품 A/S 할인제도 - 자체 상조회 운영 / 경조비 지원 - 사이버 대학교 산학 협약 체결 입학금 수강료 혜택 - 등 복리후생 완벽 구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