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요강
- 에이치앤아이컨설팅시티플러스면세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직원 채용전화문의 시 '알바천국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라고 하시면 문의가 쉽습니다.공통지원자격브랜드상세업무근무시간안내데스크- 고객 문의사항 응대
- 기타 고객 편의 사항 안내- 매장 운영시간 06:30 ~ 21:00
- 일 8시간 근무(중식시간포함)
- 주 5일 근무자격요건- 만 19세 이상 판매경력자 우대
- 안내데스크 경력 우대
- 서비스 마인드 좋고 장기근무 가능자
- 교대근무 및 스케줄 근무, 주말근무 가능하신 분
- 바로 입사 가능하시분 우대
- 영어 or 중국어 가능자 우대급여조건신입 170만원 (+공항수당 30만원)
경력 급여협의 / 희망급여 제시복리후생4대보험 / 퇴직금 / 명절선물 / 인센티브 / 식권지급 / 통근버스 등근무지시티플러스면세인천공항점담당자 정보담당자 채용담당자
전화 및 문자지원 : 010-7183-9483
이메일 지원 : yoon.sb@ihni.co.kr
작성해 놓으신 이력서 있으시면 메일(yoon.sb@ihni.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력서 및 문자 발송시(시티플러스 ○○○ 필히 기재)
문의사항은 편하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접수기간/방법
근무환경
-
복리후생
- 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휴가 연차, 월차, 정기휴가
- 보상제도 퇴직금
- 생활편의 지원 통근버스 운행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조금
- 급여조건 월급 2,000,000원
- 인근지하철 인천국제공항
-
근무지역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운서동, 인천공항) ※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hoto
-
주의사항
- 본 정보는 시티플러스에서 2018/08/17 이후로 제공한 자료이며, 아웃소싱 본사관리직 구인구직- 아웃소싱잡(은)는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정보는 아웃소싱 본사관리직 구인구직- 아웃소싱잡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저작권자 ⓒ 아웃소싱 본사관리직 구인구직- 아웃소싱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